모세의지팡이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성령과신부 어머니하나님을??

안다미로72 2015. 10. 28. 23:37

 장로교에서 예수 믿으세요~~라고 하고

여호와증인은  파수대 들고 와서 여호와를 믿으라고 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 이라는 사람을 믿는다고 하네요~ 성령과신부 어머니하나님 믿으라고 하네요!!

 하나님이 세분이나 되나요?

하나님의 교회에서 믿는다는 안상홍님은 또 누구에요?

기독교가 원래 이렇게 교리가 많고 복잡한건지 몰랐어요.~~~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성령과 부는 과연 누구신가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전하는 이유가 궁금하시다구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전하는 이유가 궁금하시다구요??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안상홍님을 이해하기 위해 성삼위일체를 간단히 이해해보아야 합니다.
먼저 성삼위일체라는 말은 성부 하나님과 성자 하나님, 성령 하나님이 각각 개체(個體)가 아니라 그 근본이 한 몸, 즉 일체(一體)라는 뜻입니다. 이 성삼위일체의 근본을 이해하지 못하면 전지전능하시고 무소불능하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의 참 비밀을 올바르게 이해하기가 곤란합니다.
그런데 오늘날 성삼위일체에 대해 성경을 통해 이해하지 못하다 보니!!
오늘날 전세계에 널리 전파되어있는 기독교 ~~모두가 예수님의 이름을 부르고 있으나 예수님의 근본이 누구신지 확실하게 아는사람은 매우 적습니다. 그이유는 각 교회가 자기들의 교리를 따라 해석하므로 예수 그리스도의 근본을 알아볼 수 없게 된것입니다.


여호와 증인같은 교회에서는 하나님과 예수님을 개로 분리해서 예수님을 우리 같은 인간과 같은 하나님의 피조물로 생각하기도 하며 오직 여호와하나님만이 구원자라고 증거하는 교회도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교회에서는 하나님과 예수님에 대하여 일체라고는 하지만 하나님과 예수님은 개체라고 주장하기도 하며 오직 예수님만이 구원자라고 오직예수를 외칩니다.
그런데 성경은 예수님으로 구원이 마쳐지는 것이 아니라 성령하나님이 계시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성령하나님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성령하나님에 대해 알려면 기독교의 성경 가르침인 성삼위일체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성삼위일체란 거룩하신 삼위 곧 성부, 성자, 성령이 한 분이라는 뜻이다. 불가사의한 섭리는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
다시 말해 성부이신 여호와 하나님과 성자이신 예수 그리스도와 성령 하나님께서 각각 개체가 아니라 한 분이라는 뜻입니다.
좀더 쉽게 이해해보자면 물의 상태변화에 대해 생각해보면 좀 더 이해가 쉽습니다.
먼저, 액체 상태인 물을 얼리면 고체 상태인 얼음이 된고 또한 물을 끓이면 기체 상태인 수증기가 됩니다. 물과 얼음과 수증기는 모양도 다르고 이름도 다르지만, 그 그본은 어떤가요??
모두 물(H20)로서 같습니다.

이것은 마치 라이도의 모노드라마(Mono Drama)와도 같은 것으로써 방송국의 성우 한 사람이 아버지, 아들, 손자 세 사람의음성으로 극을 엮어가는 것과 같습니다. 여기서 아버지의 역할, 아들의 역할, 손자의 역할을 해낸 사람은 모두 몇 사람입니까? 바로 한 사람입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성부(聖父) 여호와하나님, 성자(聖子) 예수 그리스도, 성령(聖靈)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구원 사업을 진행하시는 가운데 등장하셔야 할 시기와 형태, 그 때마다 불리워질 이름이 다르다 할지라도 그 근본은 같은 한 분 하나님이십니다.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 일인삼역(一人三役)으로 구원 사업을 완성시켜 나가는 것을 성삼위일체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성삼위일체를 쉽게 이해하기 위해서 여호와=성령(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심을 확인해 봅시면 됩니다.!!

그런데 그 성령하나님께서 홀로이 구원의 생명수를 주시는 것이 아니라 성령과신부가 함께 오신다 하셨지요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영생에 이르는 생명수!!

하나님의교회 성령과신부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값없이 주십니다.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  성령과신부를  믿는 하나님의교회  www.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