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세의지팡이

월간중앙 12월 하나님의교회와 성경의 진리를 전하다

안다미로72 2017. 12. 26. 23:17

하나님의교회 급성장 그 요인은 무엇일까요?

월간중앙 12월호에는 어떤 내용들이 실렸을까요???

 

국내에만 해도 교회의 숫자가  약 6만여 곳이 넘는다고합니다
그런데 현재 수많은 교회들이 재정난에 시달리며 심각한 위기를 맞고 있고 기독교는 점점 쇠퇴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추세는 국내 뿐만 아니라 유럽, 북미대륙에서도 뚜렷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의교회는 현재 175개국 6000여개의 교회로 도약했습니다.
우리나라의 기독교 쇠퇴의 추세속에서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하나님의교회의 성장요인을 월간중앙에서 기사로 실었습니다.
월간중앙은 하나님의교회가 성장하는 가장큰 요인으로 국가 민족 언어 초월하는 성경의 진리를 꼽고 있습니다.

이와같은 놀라운 성장에 대해 기자는 그답을 성경의 가르침을 중시하고 생활속에서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의 자원봉사활동에서 찾았습니다.
2017년은 루터의 종교개혁500주년이 되는 해이기도 한데, 현재 수많은 교회들이 비리 부패, 교회의 사유화, 교회세습으로 인한 분열, 목회자들의 비윤리적인 행위로 인한 각종문제들로 교회의 기능을 잃어가고 있기에 진정한 개혁의 목소리가 터져나오고 있습니다.
루터의 믿음의개혁 500년..

하지만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가르침을 중시하며 진리의 개혁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어떤진리를 실천하고 있을까요?
성경이 증거하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의며 ,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눅 22:20)
새언약 안식일(토요일)(눅 4:16), 그리스도의 가르침 머리수건 규례 (고전 11:1)에수님  본을 보이신침례  (마 3;16)등을 모두 지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국내와 해외에서 수많은 자원봉사활동을 이어갔는데 이번 월간중앙은 자원봉사활동을 크게 전해주었어요
교회는 한국을 비롯한 세계각국의 정부와 공공기관으로 부터 2300회가 넘는 수상을 받은일도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모든진리를 회복하여 성경의 가르침대로 새언약의 진리르 바탕으로 한 신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하나님의가르침과 어머니사랑을 전하는 봉사활동으로 전세계인으로부터 주목을 받으며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기독교신앙의 진정한 개혁을 이뤄가고 있는하나님의교회
지금 전세계 사람들과 교계에서 하나님의교회를 주목하고 있습니다. 왜이렇게 성장하고 있는지..
하나님의교회가 안식일에 예배드리는 이유는 ? 예수그리스도께서 본보이신 규례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의교회를 제외한 모든교회들은 일요일을 지키고 있습니다. 과연 구원받을수 있을까요?
변계된 계명을 지킴으로써는 구원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교회는 진리를 부지런히 전하고 있고
그런 하나님의교회를 월간중앙은 진리의 개혁이라는 타이틀로 실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의 진리를 꼭한번 들어보시고, 하나님진리도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내일을 알수 없는 흑암한 시대에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방황하는 사람들에게는 이책이 반가운 소식이 될것입니다
성경에서 가르치는 진리와 인생의 본질에대해 기자들은 진실을 담아 실어보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