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세의지팡이

하나님의교회는 일요일 예배는 태양신숭배에서 유래된것을 아는데?

안다미로72 2018. 3. 5. 00:27

 

수많은 교회에서 드려지는 일요일예배

일요일 예배는 태양신숭배에서 유래된것을 알고 계셨나요?

 

 

  • 고등학교 세계지리, 보진재, 1998, 73쪽

    그리고 일요일, 즉 태양의 날을 신성시하여 이날 교회에서 예배를 보는 것은 천체에 대한 원시 신앙에서 유래한 것이라고 한다.


 

고등학교 교과서에서도 일요일예배는 태양에 대하 원시신앙에서 유래된것이라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일요일 예배가 태양신 숭배와 무관하다면, 교과서에 어찌 이런 내용이 기록될 수 있겠습니까?

이런 내용을 보더라도 일요일 예배는 틀림없이 태양신 숭배의 영향으로 확립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세상의 수많은 교회들은 태양신 숭배에서 유래된 일요일 예배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하나님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실까요??

구원을 주실까요?? 아닙니다. 가증히 여기십니다

 

겔 8 : 14~16 그가 또 나를 데리고 여호와의 전으로 들어가는 북문에 이르시기로 보니 거기 여인들이 앉아 담무스를 위하여 애곡하더라 그가 또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네가 그것을 보았느냐 너는 또 이보다 더 큰 가증한 일을 보리라 하시더라 그가 또 나를 데리고 여호와의 전 안뜰에 들어가시기로 보니 여호와의 전문 앞 현관과 제단 사이에서 약 이십오 인이 여호와의 전을 등지고 낯은 동으로 향하여 동방 태양에 경배하더라

 

교회에서 하나님의 안식일을 버리고 태양신교의 성일인 일요일을 지키는 행위는 에스겔선지자의 예언처럼

동방태양에게 경배하고 있는 행위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런행위를 보시고 분노로 갚으시고 가증히 여기신다 하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태양신 숭배에서 유래된 일요일을  배격하고, 하나님의계명인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