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세의지팡이

참선지자와 거짓선지자 구별법_안식일과 하나님의교회

안다미로72 2018. 7. 3. 23:15

세상에는 교회도 많고 교파도 많고 교리도 많습니다.

그가운데 참진리교회, 참선지자와 거짓교회 거짓선지자를 어떻게 구별해 낼수 있을까요??

예를 들어 모래안에 철가루가 섞여 있다면 어떻게 구별해야 할까요??

일일이 모래와 철가루를 구별해 내야 할까요??  아마 엄청난 시간이 필요할것이며, 하다가 포기하고 말것입니다.

그럼 어떻게 구별해야 할까요??  너무나 쉬운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자석을 이용하면 됩니다.

철은 자석에 붙는 원리를 이용하여 손쉽게 빠르게 정확하게 구별해 낼수 있습니다.

 

 

그럼 세상 수많은 교회가운데 참과 거짓은 어떻게 구별할 수 있을까요???

하나님의교회, 장로교회, 성결교회, 감리교회, 안식교회,천주교회,..... 이많은교회교파가운데 어느것이 진짜이고 어느것이 거짓일까요??

바로 성경을 통해  구별할 수 있습니다.

성경의 진리를 통해 하나님뜻대로 행하는지 그렇지 않고 불법을 행하는지를 보면 손쉽고 빠르고 정확하게 구별해 낼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통해 하나님의교회가 참인지 거짓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마7:15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예수님께서 주신말씀을 살펴보면  거짓선지자를 조심하고 경계하라 즉 삼가라 하셨습니다.

왜냐면 그들은 노략질하는 이리이니까요??

그럼 거짓선지자를 어떻게 구별할수 있는지 예수님의 가르침 살펴볼까요??

 

 

 

하나님뜻대로 행하는자가 천국에 들어간다고 하였습니다. 바로 진리를 행한 교회요. 진리를 행한 선지자가 천국에 들어가는것입니다.

하지만 선지자인데 불법을 행하는자는 들어가지 못한다고 하셨습니다

 

마7: 22~23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그럼 불법이란 무엇일까요?? 바로 하나님의계명이 아닌 사람의계명을 만들어 지키는것이 불법입니다.

사람의계명을 교훈삼아 가르치는 사람이 헛된경배를 하는자요 거짓선지자 입니다.

안식일은 사람의 계명입니다. 일요일은 321년 제정된 사람의계명입니다.

그럼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계명 안식일을 지키나요?? 사람의계명인 일요일을 지키나요??

일요일이 아닌 안식일을 지키는 유일한 교회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거짓선지자들은 사람의계명인 일요일예배는 지키도록 교훈하면서도 안식일은 지키짓 못하도록 합니다,

 

 

겔22:25~27 

그 가운데서 선지자들의 배역함이 우는 사자가 식물을 움킴 같았도다 그들이 사람의 영혼을 삼켰으며 전재와 보물을 탈취하며 과부로 그 가운데 많게 하였으며 그 제사장들은 내 율법을 범하였으며 나의 성물을 더럽혔으며 거룩함과 속된 것을 분변치 아니하였으며 부정함과 정한 것을 사람으로 분변하게 하지 아니하였으며 그 눈을 가리워 나의 안식일을 보지 아니하였으므로 내가 그 가운데서 더럽힘을 받았느니라 그 가운데 그 방백들은 식물을 삼키는 이리 같아서 불의의 이를 취하려고 를 흘려 영혼을 멸하거늘

 

 어떤 자들에게 하나님께서 더럽힘을 받았다고 하셨습니까???안식일을 보지 아니한자들..

하나님을 더럽히고 영혼을 피흘려 멸하고 삼킨자들이 구원받을 수 있겠습니까?

안식일을 보지않은자들, 즉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자들은 하나님을 더럽히는 자들입니다.

양의 옷을입고 나오는이리같은자들 거짓선지자들은  바로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선지자들입니다.

 

안식일은 구약의 율법이다, 십자가이후에 폐지되었다, 예수님도 안지켰다라는 터무니없는 말로 안식일지키는 하나님의교회를 비방하는 많은교회들

성경을 통해보면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자들이 양의탈을 쓰고 사람의 영혼을 노략질하는 이리입니다.

그런데도 그들을 믿고 따라가시렵니까?? 일요일예배하는 교회를 따라 가시렵니까??

겉모습만 보고 따라 가서는안됩니다.

그들이 아무리 선한행위를 한다해도, 아무리 감동스런 말을 한다해도, 아무리 좋은말을 많이해준다해도 그들이정체는 노략질하는 이리요 거짓선지자 입니다.

안식일을 온전하게 지키는 교회는 전세계 유일하게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

그럼 하나님의교회가 진리교회인지 거짓교회인지 구별하기 쉽지 않습니까??

 

모래속에 섞여있는 철가루를 구별해 내는 방법이 자석이었듯이

이세상에 섞어있는 거짓교회 거짓선지자를 구별해 낼수 있는 방법이 성경의 안식일입니다.

안식일 통해 거짓선지자가 누구인지 꼭 알려주신 말씀 명심하고, 거짓에 속아 넘어가지말고 안식일지켜 천국구원꼭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