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 7

월간중앙 12월 하나님의교회와 성경의 진리를 전하다

하나님의교회 급성장 그 요인은 무엇일까요? 월간중앙 12월호에는 어떤 내용들이 실렸을까요??? 국내에만 해도 교회의 숫자가 약 6만여 곳이 넘는다고합니다 그런데 현재 수많은 교회들이 재정난에 시달리며 심각한 위기를 맞고 있고 기독교는 점점 쇠퇴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추세는 국내 뿐만 아니라 유럽, 북미대륙에서도 뚜렷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의교회는 현재 175개국 6000여개의 교회로 도약했습니다. 우리나라의 기독교 쇠퇴의 추세속에서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하나님의교회의 성장요인을 월간중앙에서 기사로 실었습니다. 월간중앙은 하나님의교회가 성장하는 가장큰 요인으로 국가 민족 언어 초월하는 성경의 진리를 꼽고 있습니다. 이와같은 놀라운 성장에 대해 기자는 그답을 성경의 가르침을 중시하고 생활속에서 ..

모세의지팡이 2017.12.26

배려1 - 마음을 움직이는 힘 배려!! ~다시꺼내본책

마음을 움직이는 힘 배려!! - 한상복- 2017년을 마감하고 새해를 준비하며 다시 한번 찾아 읽어본책이다 배려~~ 많은사람들이 배려에 대해 알고는 있지만 쉽게 행해지지 않는것이 배려인듯하다. 마음을 움직이는 힘 배려!! (다시 보니 배려가 뭔지 좀더 알듯하다) 위차장이 회사에서 겪는 일을 통해 경쟁이 아닌 배려를 통해 성장하고 성공하는것을 배우는 내용이다. 배려를 이야기 형식으로 풀어가는 책인데 사회생활속에서 경쟁만 알던 그가 배려를 통해 많은것을 얻어가는 과정을 담고있다. * 상대방의 관점에서 보려고 노력하면 풀리지 않는 일이란 없다- *사람들은 크닐에 감동하지 않아. 예상밖에 큰일이 생기면 오히려 놀랄뿐이지 , 사람들은 의외로 작은것에서 감동을 받거든 *네가 이렇게 한다면 남들이 어떤 불편을 겪을까..

엄마책장 2017.12.26

잇츠스킨세일 크렌징크림 사왔어요~

잇츠스킨세일 하기에 크렌징다량 구매~~ 잇츠스킨 별로 인연은 없는데 세일한다기에 들어갔다 크렌징 제품 사들고 왔네요 인터넷으로 크렌징크림 구매해서 쓰다가 오랫만에 새로운 망고화이트로 바꿔봤어요.. 향기도 달콤하고 무엇보다 크린징 후에 촉촉하고 깔끔하고 하얀피부가 된느낌이네요 1+1 이라기에 폼크렌징과 크렌징 크림 같이 구매해봤어요 (각각 7800원, 6800원~) 편한 크렌징을 위해 폼을 주로 썼는데 그러면 안된다는군요 모공속까지 깨끗히 닦아내려면 꼭 크렌징크림으로 해주고 크렌징폼을 사용하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좀 귀찮고 번거러워 생략하려 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화장을 지워도 게운치 안기했어요~~ 립스틱도 세일한다기에 충동구매했네요 그랬더니 사은품 이렇게 챙겨주더군요 마스크시트랑 탄력샘픔~~ 세일기간이라 ..

오늘하루 2017.12.22

하나님의교회는 왜 안식일을 지키는가?(안식일에 병자고치신예수)

왜 하나님의교회는 일요일 예배가 아닌 안식일을 고수하며 지키는걸까요?? 안식일은구원자이신 예수님이 지키신 새언약 규례이기 때문입니다. 안식일은 성령시대 성령과 신부가 지키신 하나님의규례이기 때문입니다. 요한복음 5장 거기 서른여덟 해 된 병자가 있더라 예수께서 그 누운 것을 보시고 병이 벌써 오래된 줄 아시고 이르시되 네가 낫고자 하느냐 자가 대답하되 주여 물이 움직일 때에 나를 못에 넣어 주는 사람이 없어 내가 가는 동안에 다른 사람이 먼저 내려가나이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일어나 네 자리를 들고 걸어가라 하시니 그 사람이 곧 나아서 자리를 들고 걸어가니라 이 날은 안식일이니 (안식일에 병자고치신예수의 행적1) 38년된 병자를낫게하신날도 안식일 이었습니다. 누가복음 6장6~11 또다른안식이에 예수께서 회다..

모세의지팡이 2017.12.19

하나님의교회 성령과 신부를 믿는이유~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왜믿는가?

하나님의교회 성령과 신부를 믿는이유가 궁금하시죠~~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왜믿는지 궁금하시죠~~ 하나님의교회의 이유를 들어봅시다. 10년씩 10번~~ 100년도 살지못하는 짧은인생 신속히 날아가는 나그네 인생 하지만 그 짦은 인생을 살아가며 무언가를 얻기위해 참으로 많은 수고와 걱정과 번뇌를 하며 살아갑니다 그런데 그 수고가 결국엔 어떤것이 될까요?? 전도서 1장 2절 전도자가 가로되 헛되며 헛되고 헛되니 모든것이 헛되도다 사람이 해아래서 수고한 모든수고가 자기에게 무엇이 유익한고 왜 다윗의 아들 솔로몬은 이렇게 헛되다고 했을까요?? 부와 지혜와 명예까지 모든것을 누려본 솔로몬인데 왜 헛되다고 했을까요? 전도서 5장 5절 저가 모태에서 벌거벗고 나왔은즉 그 나온대로 돌아가고 수고하여 얻은것은 아무것도 손..

모세의지팡이 2017.12.13

하나님의교회 대학생봉사단 UN SDGs 국제포럼 개최

환경, 빈곤 등 지속가능발전방안 모색 대학생, 외교관, 교수 등 3000명 참가 연말까지 10여개국 돌며 릴레이 포럼 하나님의교회 대학생봉사단 아세즈(ASEZ)가 12월 7일 성남시 분당구 하나님의교회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유엔이 정한 지속가능발전목표(UN SDGs) 이행을 위한 국제포럼’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포럼은 연말까지 미국 독일 대만 인도 페루 칠레 아르헨티나 필리핀 몽골 등 10여개 국가에서 연속 개최된다고 합니다. 하나님의교회 대학생봉사단 'ASEZ'의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됩니다. 하나님의교회 판교성전에서 열린 UN SDGs 이행을 위한 ASEZ 국제포럼에서 전국 각지에서 모인 대학생들 ASEZ 소개 https://asez.org/ko 하나님의교회 대학생봉사단 'ASEZ' 지구의 실..

어머니의사랑 2017.12.10

사순절이란 무엇인가~ 패스티브닷컴[하나님의교회]

사순절이란 무엇인가 ~~사순절에대해 파헤쳐 봅니다 https://pasteve.com/lent/ 기성교회에서는 그리스도의 거룩하신 희생을 가슴에 새겨 40일 금욕으로 참여하는 날이라고 합니다. 사순절이 만들어진 시기는 4세기초 예수님의부활을 미리준비하는 절차가 필요하다며 만든것입니다 사순절의 날짜는 어떻게 정할까요?? 325년 사순절 40일로 정했는데 부활절 전날부터 거꾸로 40일을 정했습니다. 부활을 기념하기에 부활절을빼고 그전날부터 40일을 세면 수요일이 됩니다. 수요일에 머리에 재를 뿌리고 이마에 재를 발라 십자가를 그립니다. 사순절의 첫 수요일을 '재의 수요일'이라고 합니다 과거 사순절에 기독교인들은 고기와 좋아하는 음식을 가까이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채소와 생선 계란으로 구성된 저녁시사만 먹었..

모세의지팡이 2017.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