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 3

하나님의교회와 십자가숭배

사도시대에 기록된 신약성경 신약성경 어디에도 십자가를 교회의 상징으로 삼거나 세운기록이 없다. 그렇다면 기독교인들은 언제부터 십자가를 세우기 시작했을까요?? Baker's 신학사전 그리스도인드이 십자가를 기독교에 대한 상징으로 공식적으로 사용하게된것은 콘스탄틴시대부터였다 예수님 이수 약 300년동안 십자가를 교회안에 세우지 않았다는뜻 이것은 지극히 당연한 일이었다 그당시 하나님의교회는 로마제국으로부터 엄청난 핍박을 받고 있었고 십자가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을 처형하는 사형도구로 사용되었기 때문이다. 콘스탄티누스 시대 이전에 교회가 박해를 받고 있을동안에는 삽자가에 죽임을 당한 기독교인들이 존재했습니다. 주변의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십자가에서 처형되는 상황에서 그 끔찍한 사형도구를미화하여 교회의상징물로 사용..

모세의지팡이 2018.04.08

환절기 면역력 높이는 먹을거리 8가지

외부에서 들어온 병원균에 저항하는 힘이 면역력! 하루 적정 물 섭취량은 200ml 잔 기준 여덟 컵 정도로 조금씩 자주 마셔주는 것이 좋으며, 일반 식수보다 약알칼리성 물을 마셔주는 것이 좋다. 면역력을 높이는 영양소와 함유 식품 8가지를 소개합니다. 1. 굴(아연) 굴뿐만 아니라 구운 고기, 게, 랍스터, 다크 초콜릿, 땅콩 에도 풍부한 아연 2. 그리스식 요구르트(프로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는 소화기능을 돕고, 장 건강을 향상시킨다 3. 마늘(셀레늄)마늘은 최고의 천연 면역력 증강제로 꼽힌다 세균을 격퇴하고 심장을 보호하는 효능이 있다 4. 아보카도(불포화지방) 심장 건강에 좋은 단일불포화 지방을 함유하고 5. 시금치(엽록소) 소화관 작용을 촉진하고 해로운 환경 독소를 제거하며, 간 기능을 돕는 효..

생활건강 2018.04.04

하나님의교회, 175개 국가서 유월절, 무교절·부활절 행사 열림

절기시키는 시온성을 보라 안정한 처도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이사야 33장20절 입니다. 시온성에 대한 설명이 아주 자세히 나온구절입니다. 시온성의 가장큰 특징은 절기를 지키는곳입니다. 그러므로 시온성에는 하나님의절기가 반드시 지켜져야 합니다. 하나님의절기의 시작은 유월절이며, 그뒤에 바로 무교절, 부활절이 이어집니다. 전세계 오직 하나님의교회에서만 이런 하나님의절기가 온전히 성경대로 지켜집니다. 올해 3월30일 유월절을 시작으로 무교절, 부활절이 지켜졌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전 세계 175개국 7천400여 지역교회에서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을 비롯한 전국 400여 지역교회에서, 해외에서는 미국, 영국, 프랑스, 필리핀, 말레이시아, 아랍에미리트, 호주, 뉴질랜드 등 ..

어머니의사랑 2018.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