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의사랑

충남 아산·당진서 하나님의교회 헌당식 ‘선한 영향력’전파

안다미로72 2023. 7. 3. 22:24

2023년에도 연일 이어지는 하나님의교회 헌당식~~

7월의 첫날에도  충남 아산과 당진에서 하나님의 교회 새 성전 헌당기념예배가 있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의 선한 영향력을통해 지역사회가 더욱 밝아질것이 기대됩니다.!!

 

 성경의 가르침대로의 신앙과 어머니의사랑 실천으로 널리 명성이 자자한 하나님의교회

 

 

올해만도 대전 관저지구와 서울 종로구·은평구 등 국내 5곳, 중남미권 5곳에서 헌당식을 한 바 있다.
앞으로 인천과 경기 수원·화성·양주 등 수도권을 비롯해 충남 서천¤태안, 대구, 경남 창원 등 전국 30여 곳에서도 예정되어 있다.

성전이 세워지기까지 애쓰고 수고한 신자들을 격려한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설교를 통해 “하나님께서 크고 아름다운 성전을 세워주신 뜻은 인류의 구원과 행복을 위한 하나님의 빛을 비추기 위함”이라고 설명하며 “충청 지역은 물론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에 진리와 사랑의 빛을 발산하자”고 힘주어 말했다. “가족과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누고, 하나님의 자녀다운 옳은 행실과 선한 영향력으로 세상을 선도하자”고 덧붙였다.

새언약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가 전국 곳곳에 세워짐으로 전 세계에 진리와 사랑의 빛으로 가득 채워지겠지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을 배운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께 가르침 받은 사랑과 배려를 더욱 열심히 실천하려고 노력합니다. 

 

https://sports.donga.com/article/all/20230703/120050901/2

 

충남 아산·당진서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 지역사회 환영… ‘선한 영향력’ 전파 기대

건축은 공간을 채우는 사람들에 의해 비로소 완성된다. 성경 본위의 신앙과 사랑 실천으로 교회 건축 본연의 가치를 높이는 것은 물론 참된 복음기관으로 자리매김해온 교회가 있다. 바…

sport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