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 4

신령과 진정의 예배는 안식일 [ 하나님의교회]

신령과 진정의 예배는 안식일 [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을 섬기는 신앙인에게 있어 예배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럼 과연 예배는 어떻게 드려야할까요? 예수님의 가르침을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요4장21~ 예수께서 가라사대 여자여 내 말을 믿으라 이 산에서도 말고 예루살렘에서도 말고 너희가 아버지께 예배할 때가 이르리라너희는 알지 못하는 것을 예배하고 우리는 아는 것을 예배하노니 이는 구원이 유대인에게서 남이니라 아버지께 참으로 예배하는 자들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 때가 오나니 곧 이때라 아버지께서는 이렇게 자기에게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시느니라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찌니라 예수님께서는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하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우리..

모세의지팡이 2024.04.08

하나님의교회와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와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가 안상홍님을 새이름, 재림예수님으로 믿는 근거가 뭡니까? 그답은 새언약 진리를 회복하여 인류에게 영생과 죄사함을 가져다 주신분이 하나님의교회를세우신 안상홍님이기 때문입니다. 성경에는 2천년전에 예수님께서 인류 구원을 위해 세우신 새언약의진리가 훼파될 것이며, 기나긴 암흑기를 지나 진리를 다시 회복하시는 분이 재림그리스도 곧 하나님이시는 예언이 있습니다. 계5장 1절~ 5 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 인으로 봉하였더라또 보매 힘 있는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

카테고리 없음 2024.04.06

조갑박리증을 겪고 있다고 공개한 아이비 손톱~~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아이비가 깨지고 갈라진 손톱 상태를 공개했다. 이른바 조갑박리증을 겪고 있다는 것. 아이비는 4월 3일 자신의 SNS 계정에 "오랜 젤네일로 생긴 조갑박리증"이라며 글과 손톱 사진을 올렸다. 아이비는 이어 "손톱이 들리고 멍들고 파여요. 이쁜 손톱은 당분간 안녕"이라고 썼다. 사진상 아이비의 손톱은 그의 글처럼 깨지고 부서져 있는 상태. 손톱 틈으로 검은 멍도 보인다. 아이비가 말한것 처럼 요즘에는 여성들사이에서 오랜 젤네일로 생기는 경우가 흔하다. 화학 매니큐어 리무버나 인공 네일 팁이 주요 원인이며, 보통 세제, 약품 등의 자극이나 기계적인 자극이 손톱과 발톱에 가해질 경우에 발생한다. 손톱과 발톱을 지나치게 세게 씻거나, 건선, 갑상선중독증, 아토피, 습진 등의 질환에 의해서도..

생활건강 2024.04.03

하나님의교회가 어머니하나님을 전하는 이유

하나님의교회가 어머니하나님을 전하는 이유 지상에 존재하는 만물은 하늘의 있는것의 모형과 그림자라는 말씀이있습니다. 이땅에 아버지가 있듯이 하늘에도 아버지가 있고 이땅에 자녀가 있으면 하늘에도 자녀가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땅에 어머니가 있느데 하늘에는 안계신다는건 있을수 없습니다. 어머니가 있어야 자녀가 있고 영의 형제 자매가 탄생할수 가 있습니다. 가정은 사랑과 행복의 원천이고 그 중심에 어머니가 있습니다. 천국도 마찬가지 입니다.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는 이유는 영의 세계에도 아버지하나님만 존재하는것이 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https://youtu.be/XEO25uRoP1M?si=YbtOC7wToQowjFFx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을 전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4.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