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진짜 훌륭한 사람은 누구일까? 하나님계명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안다미로72 2024. 2. 19. 22:23

진짜 훌륭한 사람은 누구일까? 하나님계명지키는 하나님의교회

 

공자의 제자 자공(子貢)이 공자에게 물었다.
“선생님, 어떤 사람이 훌륭한 사람입니까? 마을 사람들이 모두 그 사람을 훌륭하다고 평한다면 훌륭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공자는 고개를 가로저었다.
“아니다. 훌륭한 사람에게서 훌륭하다는 말을 듣는다면 그 사람은 틀림없이 훌륭한 사람이다. 그러나 나쁜 사람에게서 훌륭하다는 말을 듣는다면 그 사람은 훌륭한 사람이라 볼 수 없다. 따라서 마을 사람들 모두가 훌륭하다고 칭찬하는 것은 그 사람이 훌륭한 사람이 아닐 수도 있다는 증거가 된다.”

자공이 다시 질문했다.
“그렇다면 훌륭한 사람이란 어떤 사람입니까?”

공자는 이렇게 대답했다.

“훌륭한 사람에게는 훌륭하다는 말을 듣고, 나쁜 사람에게는 나쁘다는 말을 듣는 사람이 진짜 훌륭한 사람이다.”

 

세상이 너희를 미워하면 너희보다 먼저 나를 미워한 줄을 알라 너희가 세상에 속하였으면 세상이 자기의 것을 사랑할 터이나 너희는 세상에 속한 자가 아니요 도리어 세상에서 나의 택함을 입은 자인 고로 세상이 너희를 미워하느니라
(요한복음 15:18~19)
요14장15절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
요14장21
나의 계명을 가지고 지키는 자라야 나를 사랑하는 자니 나를 사랑하는 자는 내 아버지께 사랑을 받을 것이요 나도 그를 사랑하여 그에게 나를 나타내리

잠28장 4절
율법을 버린 자는 악인을 칭찬하나 율법을 지키는 자는 악인을 대적하느니라

 

계12장7절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하나님을 믿는 중에서도 나쁜사람에게 나쁜말을 듣고, 하나님에게는  훌륭한 말을 들어야 진짜 하나님백성이랍니다.

훌륭한 하나님의백성들은 하나님의율법, 하나님의계명을 지키는자이며 그들이 하나님을 사랑하는자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유일하게 하나님의계명인 새언약율법(그리스도의율법)을 지킵니다.

 

https://monthly.chosun.com/client/news/viw.asp?ctcd=C&nNewsNumb=202402100025

 

설립 60주년 맞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총회장 김주철 목사 인터뷰

“인류가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사랑을 나누며 밝은 미래로 나아가길”

monthly.chosun.com

기성 교회는 일요일을 주일이라고 하고 예배를 드리는데, 하나님의 교회는 토요일 안식일 예배를 드리지요?
 
  “우리 믿음의 기준이신 예수님께서 안식일을 지키셨고, 사도들도 안식일을 지켰기 때문입니다. 성경의 안식일은 일곱째 날로서 오늘날 요일 제도로는 토요일입니다. 321년 로마 황제 콘스탄티누스의 일요일 휴업령으로 한 주의 첫날인 일요일이 공휴일과 예배일로 정해졌고, 그 영향으로 요즘은 다들 일요일에 교회에 갑니다. 정작 예수님은 ‘인자는 안식일의 주인’이라 하시며 안식일을 규례로 지키셨습니다(마태복음 12장 8절, 누가복음 4장 16절). 요한복음 13장 15절에 따르면 예수님의 모든 행적은 우리도 행하게 하시려고 보여주신 본입니다. 창세기 2장 1~3절에 안식일은 6일 창조 후 일곱째 날에 쉬신 창조주 하나님의 기념일이고, 축복이 약속된 날이라고 돼 있습니다. 또 출애굽기 20장 8절에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고 십계명 가운데 하나님께서 친히 기록해주신 하나님의 법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계명을 소중히 여기기 때문에 인류가 안식일을 지켜 복 받기를 바라시는 하나님의 뜻을 따라 안식일인 토요일에 예배를 드립니다.”
일반인들은 유월절이라고 하면 어린양의 피를 집 대문, 문지방에 바르면 재앙이 비켜간다는 정도로만 알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유월절을 가장 중시한다는데 왜 그렇습니까.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제정하시고 인류에게 지키라 명하신 절기입니다. 지키라 하신 이유를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유월절이 인류에게 영생을 주는 ‘생명과’이기 때문입니다. 창세기 3장 22절에 따르면 에덴에서 아담과 하와가 하나님께서 금하신 선악과를 먹어서 죽게 되었고, 인류가 그 원죄를 물려받아 죄와 사망에 갇혔는데 사실 에덴에는 먹으면 영생을 얻는 생명과도 있었습니다. 에덴의 생명과는 비유고 그 실체는 예수님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뜻을따라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