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의사랑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김주철목사 '유엔' 연설

안다미로72 2016. 12. 19. 20:35

하나님의교회 김주철 목사, 유엔서 ‘연설’ 눈길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김주철목사님이 유엔에서 연설을 했다는 놀라운소식!!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유엔 중앙긴급구호기금(CERF) 고위급 회담에서 연설 


 한국의 "안상홍님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는 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최근 71차 유엔 총회가 열리고 있는 미국 뉴욕의 유엔 본부에서 연설을 해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반기문 사무총장이 개회사를 하고 스티븐 오브라이언 유엔 인도주의업무조정국(OCHA) 국장이 주재한 이 회담에는 샘 쿠테사 우간다 외무장관, 울라 토내스 덴마크 개발협력장관, 필리포 그란디 유엔 난민기구 고등판무관, 로사 말랑고 우간다 유엔 상주조정관이 지정 토론자로 참석했다. 


김주철 목사가 참석한 회의는 유엔 중앙긴급구호기금(Central Emergency Response Fund, CERF)이 해마다 연말에 개최하는 고위급회담으로, 유엔 본부 경제사회이사회 회의실에서 열렸다


안상홍님전하는 하나님의교회가 UN과의 인연은 이것이 처음은 아니죠~!!!

2013년 미국 동부 지역 교회들을 순방 중이던 하나님의교회 김주철 목사 일행은 뉴욕에 있는 유엔 본부를 방문해 아이티 지진 피해민들을 돕기 위한 성금을 전달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기아와 질병, 재난으로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그렇기에 유엔(UN)방문을 통하여 하나님의교회의 어머니사랑을 전하는 선행을 보고 전세계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나라들과  어려운 이웃을 지속적으로 돕는 파트너십을 유엔에서 제의하였습니다. 

수많은 재앙과 재난속에서 어려움을 겪는 지구촌 이웃들을 진정한 어머니의사랑으로 돕고자 하는 하나님의교회의 마음 ~안상홍님의 마음 ~어머니하나님의 마음!!


김주철 목사는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의 선한 가르침을 따라, 70억 온 인류를 돕기 위한 ‘선한 사마리아인’으로서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의 행보는 2017년 새해 전 세계 각지에서 더욱 바쁘게 전개될 것”이라고 말했다. 고 합니다. 

2016년도 안상홍님 과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에 따라 세계 각지에서 환경정화, 헌혈, 물품 기증, 자원봉사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했던것 처럼 다가오는 2017년에도 얼마나 많은 행보가 이어질지 기대가 됩니다. 

하나님의교회 따뜻한 이웃사랑이 더 많아지길 기대합니다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의사랑이 전세계로 전해지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