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잇츠스킨세일 크렌징크림 사왔어요~

안다미로72 2017. 12. 22. 23:20

잇츠스킨세일 하기에 크렌징다량 구매~~

잇츠스킨 별로 인연은 없는데 세일한다기에 들어갔다 크렌징 제품 사들고 왔네요

인터넷으로 크렌징크림 구매해서 쓰다가

오랫만에 새로운 망고화이트로 바꿔봤어요..

향기도 달콤하고 무엇보다 크린징 후에 촉촉하고 깔끔하고 하얀피부가 된느낌이네요

1+1 이라기에 폼크렌징과 크렌징 크림 같이 구매해봤어요

(각각 7800원, 6800원~)

 

편한 크렌징을 위해 폼을 주로 썼는데 그러면 안된다는군요

모공속까지 깨끗히 닦아내려면 꼭 크렌징크림으로 해주고

크렌징폼을 사용하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좀 귀찮고 번거러워 생략하려 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화장을 지워도 게운치 안기했어요~~

립스틱도 세일한다기에 충동구매했네요

그랬더니 사은품 이렇게 챙겨주더군요 마스크시트랑 탄력샘픔~~

세일기간이라 저렴하게

나를위한 보상좀 해줘었네요~~

겨울에 촉촉한 얼굴을 위해 크린징 신경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