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세의지팡이

착하게 살면 천국가나요? 하나님뜻대로 살면 천국가나요?[하나님의교회]

안다미로72 2023. 5. 9. 23:21

착하게 살면 천국가나요?? (하나님의교회)
https://youtu.be/45SxKU9gRSI

은지야 꼭 교회를 다녀야만 천국 갈 수 있을까? 좋은 일 많이 하시는 분들 그분들이 하나님 안 믿으면? 좋은일 하시는 분들은 사회적으로 존경 받을 대상인건 맞지만 안타깝게도 좋은일을 한다고 해서 구원 받을 자격을 얻는 건 아니래 야, 하나님 너무 매정하시다! 평생 좋은일만 하다 돌아가셨는데 하나님 안 믿었다고 천국 안데려가신다구??

그건 니가 영혼문제를 알아야 이해할 수 있어 이 땅에서 아무리 착하게 살아도 영적으론 하늘에서 죄 짓고 내려온 죄인이거든~

이땅에서 착하게 살면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지 않아도 천국에 갈수 있을까요?
성경을 통해 답해드리자면 천국에 갈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시작이 이땅이 아니기 때문이죠~
우리는 이미 하늘에서 죄를짓고 내려온 영혼들입니다. 
따라서 죄사함을 받아야 천국에 갈수 있습니다. 
 

엡1:7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이는 그가 모든 지혜와 총명으로 우리에게 넘치게 하사 그 뜻의 비밀을 우리에게 알리셨으니 곧 그 기쁘심을 따라 그리스도 안에서 때가 찬 경륜을 위하여 예정하신 것이니

 천국은 어떤사람이 갈수 있나요?
하나님의계명을 지키는자 입니다(하나님 의교회)
https://youtu.be/H2JGXSxRziw

이 세상에서 육신의 생명이 끝나면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영원한 세계, 천국과 지옥이 펼쳐지는데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악한 자로 드러나서 지옥에 가고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들은 천국에 간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오늘날 하나님의 뜻을 따라 하나님의 계명을 온전히 지키는 곳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가 하나님의계명, 하나님의뜻대로 살아가는 이유는천국에 가기위함입니다.

마7:21~23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하나님의교회는 천국에 가고자하는분들에게 하나님의뜻이 무엇인지 하나님의계명이 무엇인지 알리고 전해드립니다. 
앞으로 하나님의뜻을 많이 올려드리겠습니다.
천국은 하나님뜻대로 행하는자[하나님의교회]가 가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