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세의지팡이

우주의기적 지구- 하나님의교회의 기적은 어머니하나님

안다미로72 2015. 2. 16. 23:55

우주의 나이 137억살

태양계의 나이 46억살

지구에 생명체가 생겨나기 시작한것은 35억년전

여전히 지구의 수많은 과학자들이 생명의'시작'을 연구하고 있지만 아직도 답을 찾지 못하고있다.

인류가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것은 3만년전.. 무엇인가를 기록하기 시작한것은 6000년전

지구에서 우리가 산다는것은 광활한 우주의 한점으로 살아가고 있는것과 마찬가지다. 왜냐면 광활한 우주에서 새명이 존재하는 지구는 '점'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그럼 이런  생명체가 살아가는 지구의 존재는 얼마나 기적중의 기적일까??

그리고 이런 지구에서 누군가를 만나 "함께'살아간다는것은 또 얼마나 기적일까??

천문학자 칼세이건은 저서'코스모스'에서 이렇게 말했다.

 

"당신과의 만남은 신의축복입니다. 수십억, 수백년의 우주의시간속에 바로 지금, 그리고 무한한 우주 속의 같은 은하계, 같은 태양계, 같은행성, 같은나라, 같은장소에서 당신을 만난것은 1조에    1조배를 곱하고 다시 10억을 곱한 확률보다 작은 우연이므로....."

 

지구를 포함한 8개의행성이 있는 우리태양계와 같은 태양계가  2천억개나 모여 은하계를 만듭니다. 이러한 은하계는 또 수업이 뭉쳐 대우주를 이룬다.

사람에게는 하나의 은하계가 무한한 규모의 세계일지 몰라도 대우주 가운데 지구는 그리고 지구안에 사는 우리는 대우주에서 흔적도 찾아보기 힘든 한점에 불과하다.

 

사40장 15절~17절 보라 그에게는 열방이 통의 한 방울 물과 같고 저울의 작은 티끌 같으며

섬들은 떠오르는 먼지 같으리니....그 앞에는 모든 열방이 아무것도 아니라 그는 그들을 없는것 같이. 빈것같이 여기시느니라

이런 작은 지구에 살고있는 우리를 위해 구원의 역사를 펼쳐가시는 분이 바로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수십억, 수백년의 우주의시간속에 바로 지금, 그리고 무한한 우주 속의 같은 은하계, 같은 태양계, 같은행성, 같은나라, 같은장소에서 당신을 만난것은 1조에 1조배를 곱하고 다시 10억을 곱한 확률보다 작은 우연처럼 " 한자녀 한자녀를 하나님의교회로 어머니하나님품으로  불러모아주고 계십니다.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오셔서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며 하나님의교회로 불러모으고 계십니다.

계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자도 오라할것이이요 목마른자도 올것이요 또 원하는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대우주를 지으시고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생명수"를 받으라 우리를 부르고 계십니다.

정말 너무나 큰 축복일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를세우시고 생명수 받으라 불러주시는 아버지하나님^^어머니하나님  

우주의기적 지구- 하나님의교회의 기적은 어머니하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