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세의지팡이

사람이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

안다미로72 2015. 2. 7. 23:28

사람이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


2천년전 유대인들이 예수님을 받아들이지 못한 이유는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믿을수 없다는것이다.

(요10장30절~)

그러나 사도들은 인생들과 똑같은 모습으로 오신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확신하고 전해다.

그래서신약성경을 통해  사도들은 육체로 오신 예수님을 믿어야함을 강조했다.

사도바울은 디모데에게 편지를 보내는데 특히 예수님이 사람이라는 사실을 강조한다.

딤전2장5절 하나님은 한분이시요 또 하나님과 사람사이에 중보도 한분이시니 곧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라


하나님과 사람사아의 중보도 한분이시니 곧 그리스도라고 하면 돨것인데 왜 바울은 굳이 '사람'이라는 수식어를 붙여서'사람이신 그리스도'라고 강조하였다.

바울은 인류가 영접해야할 그리스도가 우리와 똑같은 사람의 모습임을 분명히 밝힌것이다.

하지만 하나님을 믿어왔지만 예수님을 배척했던 유대인들은'사람이  어찌 하나님이냐 "하며 예수님을 배척했다.

사도요한ㅇㄴ 예쉰ㅁ께서 육체로 오신것을 시인하는 영이 하나님께 속한영이라고 말했다.

요일 4장2절하나님의 영은 이것으로 알찌니 곧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3.예수를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니 이것이 곧 적그리스도의 영이니라 오리라 한 말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이제 벌써 세상에 있느니라

사도들은 우리를 구원하시기위해 오신 하나님 곧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셨음을 강력하게 증거했다.

하지만 2천년전 유대인들처럼 이시대에도 하나님께서 우리와 똑같은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다는사실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나님하면 큰영광중에 나타나셔야한다는 고정관념이 사람되어오시는 그리스도를 영접하지 못하게 하고있다.

초림때도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지만 구원에 이르게 하기위해 두번째 다시오신다고 하셨다 그럼 마땅이 두번째는 어떤모습으로 오셔야 겠는가~

히9장27절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28.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유월절지키시는 장면]

두번째 오시는 재림그리스도는 분명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야 한다.

그럼 성경의 모든진리찾아 예언을 성취하고 오신분은 누구신가? 하나님의교회를 통해 새언약을 세우신 안상홍님 이시다.

사람은 하나님이 될수 없지만 하나님은 사람으로도 행인으로도 오실수 있는법이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두번째 다시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 성경을 통해 올바르게 영접하여 천국축복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