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 8

필립스 이지클린 음파전동칫솔 충전 칫솔기 [HX6531] 솔직사용후기

[필립스] HX6531 필립스 이지클린 전동칫솔 음파 충전 칫솔기 칫솔질을 열심히 하는데도 항상 입이 개운하지 않고 이를 닦아도 개운치 않아서 지인의 추천으로 한번 선택해본 필립스 음파 전동칫솔~ 쇼핑몰통해 알아보니 필립스 음파전동칫솔 종류가 너무 많더라구요 그래서 좀 저렴하고 가성비좋고 구성 좋은걸로 ㅋㅋ 배송박스를 열면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자외선 살균장치와 충전기가 함께 되어있어요 음파전동칫솔기, 브러시 1개 이제품엔 휴대용 케이스나 이런것은 없답니다. 필립스 이지클린 음파전동칫솔 충전 칫솔기 [HX6531] 음파전동칫솔기에 브러시를 끼웠어요 충전된 상태로 와서 바로 사용해보았답니다. 손잡이 중간에 불들어와있는것은 충전이 된상태입니다. 사용하고 충전할때는 이렇게 끼워 세우두면 됩니다. 브러시는 살..

생활건강 2017.11.28

새언약 유월절 통해 알아보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이시대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아는 지식이 없어 하나님을믿노라 하면서도 하나님의뜻을 올바르게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없으면 그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그러다 보니 예수님이 아닌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를 오해하기도 합니다. 호세야 4장6절 내 백성이 지식이 없어 망하는도다 호세야 4장1절 이스라엘 자손들아 여호와의 말씀을 들으라 ...이땅에는 진실도 없고 ..하나님아는 지식도 없고 하나님을 알아야 하나님을 경외할수 있습니다. 그럼 여호와하나님, 예수님, 안상홍님? 과연 누구를 알아야 할까요?? 하지만 하나님 아는 지식이 없으니 어찌 하나님을 통해 축복을 받을수 있겠습니까?? 그럼 어떻게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얻을수 있을까?? 무엇을 통해 얻을수 있을까요?? 성경입니다. 요한복음..

모세의지팡이 2017.11.22

엄마 수돗물 먹어도 되나요?[수돗물마시기]

아이가 물어봅니다 "엄마 수돗물 마셔도 되요?" "아마 먹어도 될걸~ 근데 엄마는 안먹게 된다" 우리일상에 없어서는 안될 수돗물 우리는 매일 수돗물을 사용합니다. 그런데 수돗물은 마시지 않죠 수돗물 , 그냥 마셔도 되나요?? 출처 http://arisumer.tistory.com 꼼꼼한 정수과정을 거쳐 가정으로 전달되는 수돗물 수돗물은 엄선된 기준을 통과한 건강하고 깨끗한 물이랍니다. 아리수 ~ 믿고 먹고싶네요 근데 수돗물에 있는 그 소독약냄새(아이는 흙냄새 라고 하더라구 요 ㅎㅎ)만 없으면 먹고싶네요

생활건강 2017.11.19

집에서 간단히 오뚜기피자 즐겨봤어요

주말 휴일 식사 간식 챙겨먹기 우리가족은 통닭 피자를 너무사랑해요 그래서 외식비 많이 (?) 나오죠 오늘은 간단피자로 즐겨봅니다 마트갔더니 할인하던데요 4500원(?)정도로 기억합니다 레귤라 사이즈 오뚜기 피자 입니다. 집에 광파오븐 받침에 딱 들어가는 사이즈죠전자렌지에도 딱맞는 사이즈콤비네이션피자로 무난하거 선탭 불고기피자 하나더 충동구매 ㅎㅎ맛있게 조리하는법 오뚜기에서 하라는데로 해야 맛있겠죠~~ 오븐과 전자렌지 조리법이 있습니다. 오뚜기 콤비네이션피자 냉동보관하다가 꺼내서 비닐은 제거 하고 저는 광파오븐이라 230도로 예열해서 9분돌렸습니다설명서는 10~12분이라고 하는데 탈까봐 9분으로 했어요 이렇게 완성됬어요 끝이 조금 탔어요돌려주는 유리를 빼고 했더니 가만히 있어서 그랬나봐요 ㅎㅎ 전자렌지에 ..

오늘하루 2017.11.12

하나님의 교회라는 명칭은 고유명칭이다.

하나님을 믿고 섬기는 교회면 다 하나님의 교회가 아니냐고 묻는다.(?) 하지만 성경 구절을 보면 절대 그렇지 않음을 알 수 있다. 내가 이전에 유대교 에 있을 때에 행한 일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하나님의 교회를 심히 핍박하여 잔해하고 (갈라디아서 1:13) 유대교 역시 하나님을 믿는 종교다. 그런데 바울은 유대교와 하나님의 교회를 분명히 구분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엄연한 고유명사인 것이다. 바울은 과거에 초대교회 성도들을 핍박했었다(사도행전 8:1~3). 자신이 핍박한 교회를 ‘하나님의 교회’라고 칭하는 모습을 통해,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가 하나님의 교회임을 알 수 있다. 하나님의 교회라는 명칭은 성경 곳곳에서 등장한다. 내가 하나님의 교회를 핍박하였으므로 사도라 칭함을 받기에 감당치..

모세의지팡이 2017.11.09

안상홍님이 세상에 남기고가신것?하나님의교회?

이땅에 태어나는 모든사람들은 어디서 와서 왜 이땅에서 힘들게 살다가 어디로 가는지 모르고 그져 살아갑니다. 태어나고 싶어 태어난 사람도 죽고싶어 죽는 사람도 없습니다. 하지만 하늘의 죄인으로 이땅에 우리는 태어나 지금도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럼 우리는 무엇을 위해 살아가며 무엇을 남기며 살아가고 있을까요? 무엇때문에 이땅에 왔는지 모른체 하루하루 최선을다해 살아가고 있는 인류인생들 하지만 이모든것을 알고계시는 한분이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왜 이땅에 오셧고 무엇을위해 사셨고 무엇을 남기고 가셨을까요? 1)안상홍님 이땅에 오신이유 우리의 죄를 사해주시고 구원해주시기 위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이땅에 오셨습니다. 2)안상홍님은 37년 무엇을 위해 사셨나요?..

모세의지팡이 2017.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