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세의지팡이

초대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침례는 즉시 왜일까요??

안다미로72 2016. 10. 5. 23:13

수많는은 교회는 세례를 주고있지만 성경적 기록을 살펴보면   baptism침례가 맞습니다.  


교회용어사전 : 예배 및 예식

침례[  , baptism 물에 몸을 잠그는 의식


하나님은 한 영혼이 하나님을 알고 찾고, 만나고자 할때, 교회에 나오고자할때 즉시 첫예식으로  행하라라고 하셨습니다.

죄인이 죄사함을받고 천국에 나아가기위한 첫걸음이 침례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런 침례를 6개월이나 1년후에 받아야 한다는 한국교회들의 가르침은 성경적 가르침일까요??

답을 말하자면 예수님의 가르침과 반대되는 잘못된 가르침입니다. 

한국개신교들이 사용하는 새신자가이드[한국문서선교회]를 살펴보면

학습세례[학습침례]에 대해 기록하기를

학습은 진리를 공부하기로 작정하는 절차로 믿기로 작정하고 6개월정도 지나서 간단하게 문답을 하고 받는것이다. 우리 한국교회에서만 있는 제도인데.....학습받은지 6개월이 지마녀 세례문답을 하고 세례를 받습니다.


학습세례. 학습침례는 한국교회에만 존재하는 제도이지 예수님의 가르침은 아닙니다.

성경은 초대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침례는 단한시도 늦추어서는 안되는 긴급한 예식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왜 성경은 .초대교회 하나님의교회는 긴급하게 즉시 행하라 라고 하셨을까요?



잠21:1 너는 내일일을 자랑하지 말라, 하루동안에도 무슨일이 날느지 네가 알수 없음이나라


이것이 우리의 인생입니다. 하루사이에도 당장 한시간 후에도 우리 생명에 무슨일이 일어날지 알수 없는 존재들입니다. 즉 내 생명을 내미래를 장담할수 없는게 우리입니다.

그러기에 침례를 미루지 말고 즉시 행해 구원의 표를 받으라고 하신것입니다.


어떤사람이 암에 걸렸다면 그것을 발견한 의사가 치료를 6개월이나 1년후로 미룰수 있을까요??

수술을 받으면 살수 있는데 6개월이나 1년후에 받겠다며 미루는 환자가 있을수 있을까요??

생명의 소중함을 깨닫기에 즉시 행할것입니다. 


눅12:16 또 비우로 저희에게 일러 가라사대 한 부자가 그 밭에 소출이 풍성하매,,, 여려해 쓸물건을 많이 쌓아두었으니 평안히 먹고 쉬고 마시고 즐거워하자 하리나 하되 하나님은 이르시되 어리석은자여 오늘 밤에 네 영혼을 도로 찾으리니


한부자가 여려해 쓸 물건으 많이 쌓아두고 평한히 쉬고 먹고 즐기자 하였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그 밤에 영혼을 도로 찾으시면 그 모든 준비가 헛된일이 되고 맙니다. 부자는 스스로가 내일일을 자랑할 수 없는존재임을 깨닫지 못하고 땅에서 많은것을 준비하고 흡족해 하고 있을때 하나님께서는 어리석은 자라고 하셨습니다. 자신의 입장을 깨닫지 못하기에


우리는 이땅에 그렇게 홀연히 왔듯이 언제든지 하늘의 명이 떨어지면 하나님께로 돌아가야 되는 존재입니다. 한시간후 하루후에 있을일을 알지 못하는 부자는 자기의 모든 미래가 늘 그렇게 평안히 존재할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내일일을 자랑할 수 없는존재입니다.

그러기에 침례를 다음으로 미루었다가 그동안에 무슨일이 일어난다면 그 영혼은 어떻게 될까요??


2000년전 예수님께 직접 침례에 대한 가르침을 받았던 하나님의교회 사도들은 언제침례를 주었을까요??? 지금 예수님의 가르침을 행하고 있는 하나님의교회는 언제 침례를 주고 있을까요??

6개월이나 1년동안 공부후에 침례를 행할까요?? 아닙니다.

말씀은 듣고 깨달으면 그 즉시 침례를 배풀었습니다. 


성경의 가르침대로 행하는 하님으교회는 즉시침례를 행하고 있습니다.


그럼 사도들의  행적속으로 들어가서 그경우를  살벼보겠습니다.  다음시간에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