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세의지팡이

크리스마스는 우상숭배가 아닌가?[하나님의교회]

안다미로72 2023. 6. 8. 21:52

하나님의교회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지 않습니다. 

12월25일 크리스마스는 예수님의 탄생일이아니라 본디 태양신 탄생일이기때문입니다. 

크리스마스 트리는 고대 나무신정령 신앙에서 유래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는 가장 이교적인 날로써 예수님탄생과는 전혀 상관없는날입니다. 

고대 이교도들의 태양축제에서 시작된 것이 크리스마스입니다. 

하지만 하나님의교회를제외한 대다수의 개신교, 카톨릭에서는 기독교의 최고명절로 지키고 있습니다. 

 

https://youtu.be/Oz1bfx62gT0

1. 하나님을 믿는 이들이 다른신(태양신)을 믿는 이방인의 규례를 지켜도 되는것일까요?

12월 25일이 우상의축일(태양신의탄생일)이었다 할지라도 하나님외에 다른신을 섬기고 경배하는것이 우상숭배이지 크리스마스에는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행사이니 우상숭배가 아니다 라고 주장합니다. 

그들의 주장대로라면 태양신 탄생일을 예수님 탄생일로 바꾸어 기념하는것이 상관없다는뜻입니다. 

그렇다면 석가모니의탄생을 기념하는 4월초파일을 예수님탄생일로 바꾸어 기념해도 상관없다할수 있을까요?

이슬람교의 마호메트 탄생일을 예수님탄생일로 바꾸어 기념해도 상관없는것일가요?

대답은 '아니요'입니다.

구약의 이스라엘백성들도 저들처럼 다른종교를 지닌 이방인의규례대로 행하도 결국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하나님께 벌받아 그나라가 멸망하고 말았습니다. 

 

겔11:8-12

지금이시대에도 동일합니다. 

크리스마스는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행사이기때문에 우상숭배가 아니라는 저들의주장은 거짓말입니다

 

https://youtu.be/VPTBOr12qpA

 

2.자기마음대로 절기를 정해 지키면서 하나님을 섬긴다고 해도 괜찮은가?

시내광야에서 이스라엘백성들이나 북 이스라엘의 여로보암도 자기 마음대로 절기를정해 지키면서도 하나님을 섬긴다고 하였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행위에 대해서 다른신이나 우상을 숭배하는것이 아니라 '애굽에서 인도하여 낸 신"곧 여호와 하나님께 경배하는것이라고 주장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들의행위를 어떻게 보셨을까요?

그들의행위는 참 하나님께 하는경배가 아니었기에 모두 멸망당했습니다. 

 

어떤 변명을 한다 할지라도 하나님의규례와 계명(안식일, 유월절등)을 지키지않으면서

다른신(태양신)을 섬기던날(크리스마스, 일요일예배)들을 하나님을 섬긴다는 미명하에 지키는것은 

분명한 우상숭배행위입니다. 

https://youtu.be/Evzu43r0oCE

하나님의교회는 크리스마스가 우상숭배하는 날이라는것을 성경을통해 알리고 하나님의계명이요 규례인 유월절을 지킬것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