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생명수 주시는 하나님은 어머니하나님도 계십니다.[하나님의교회]

안다미로72 2023. 11. 20. 22:25

생명수 주시는 하나님은 어머니하나님도 계십니다.[하나님의교회]

 

어머니가 없는 세계는 생명이 없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이 없는곳은 영생이 없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이 없는곳은 새언약진리도 없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을 믿지 아니한 사람은 천국이나 영생을 기약할수 없습니다. 

성경의 마지막장을 보면 혼인잔치의 신랑과 신부되시는 성령과 신부께서 등장합니다.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생명수를 허라개 주고 계십니다. 

 

계22장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은 우리의 아버지하나님

신부는 아버지하나님의 신부이시니 우리의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생명수를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즉 두분께서 주고 계시는데 

왜 성경은 하나님을 한분이라고 기록했을까요??

 

딤전2장5절
하나님은 한 분이시요 또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중보도 한 분이시니 곧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라

딤전6장15절
기약이 이르면 하나님이 그의 나타나심을 보이시리니 하나님은 복되시고 홀로 한 분이신 능하신 자이며 만왕의 왕이시며 만주의 주시요

 

하나님이 한분만계셔서 그런것이 아니라 아버지하나님을 대표적인 입장에서 설명한것입니다. 

창세기를 보면 분명 하와가 죄를 지었는데 로마서에서는 아담한사람으로 말미암아 죄가 세상에들어왔다고 되어있습니다. 

롬5장12절
이러므로 한 사람으로 말미암아 죄가 세상에 들어오고 죄로 말미암아 사망이 왔나니 이와 같이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으므로 사망이 모든 사람에게 이르렀느니라...
그러나 아담으로부터 모세까지 아담의 범죄와 같은 죄를 짓지 아니한 자들 위에도 사망이 왕노릇하였나니 아담은 오실 자의 표상이라

이는 하와를 아담의일부로 간주하고 아담을 대표적인 입장에서 설명하고 있는부분입니다. 하와가 아듬의 갈비뼈에서 창조되었기 때문에 둘은 한몸이라고 하였습니다(창2장 21절)

또한 사람들의 관념속에도 남편과 아내를 하나로 인식하는데 이런 하나님의섭리에서 기인한다고 볼수 있습니다.

그런데 마지막때에는 어머니를 완전히 독립적인 존재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버지와 함께 어머니하나님도 등장하셔야만 마지막새대 영생이 완성되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생명수를주는 성령과 신부를 명확하게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신부 즉 어머니하나님이 없다는 주장은 영생을 얻고 천국에 들어갈수 없다는것과 같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나아가 생명수 받으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