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터치미 휴대용 USB 충전식 손난로 (삼성 정품 배터리) 보조배터리 사용 가능

안다미로72 2018. 2. 6. 23:13

터치미 휴대용 USB 충전식 손난로

(삼성 정품 배터리) 보조배터리 사용 가능

남편님의 선물~~ (오랫만에 선물을 받았네요)

 

내가 좋아하는 핑크색입니다

충전기 인줄알았는데 손난로 기능이 있는 충전기였어요

인터넷 쇼핑하다 슬쩍보고 갖고 싶다 했는데

가방에서 선물이라며 건내주세요 (감동감동~)

 

 

손안에 쏙들어가지는 않아요

일반 충전기 사이즈 만합니다.

그런데 모양이 둥글해서 손에 쥐기 좋네요

 

 

Touch Me PRO_R

색깔은 다른색도 있나봐요

실버 ,블랙, 핑크

그중에 핑크로 받았어요

 

 

전원버튼을 누르면 숫자가 보입니다.

89~~ 이건 충전된 상태를 표시해줍니다.

 

충전기에서 손난로로 기능을 변경하려면

전원버튼을 두번 누르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뜹니다.

1L, 1H, 2L, 2H

손나로 온도입니다.

1단계낮은온도 ~~ 부터 2단계 높은온도까지

총 4단계로 변화합니다.

2L로 테스트 해보니

가지고 다니는 손난로 정도 되는듯합니다.

 

 

 

Touch Me PRO_R

터치미 휴대용 USB 충전식 손난로

(삼성 정품 배터리) 보조배터리

충전해서 쓰니 매번 손난로 안사도 되고

전원으로 조절할수 있으니 안쓸때는 꺼놓을수도 있고

이거 아이디어 상품이네요

신랑님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