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세의지팡이

하나님의교회도 성령받으면 방언을 하나요?

안다미로72 2016. 8. 15. 23:14

성령을 받으면 받은사람은 그 증거로 방언을 한다고 합니다.

방언을 하지 않는다면 성령받았다고 할수 없죠..

하나님의교회도 성령받으면 방언하나요??

 

성경에서 성령을 받는다는것은 성령의 은사를 받는다는 것인데

성령은 하나이지만 은사는 여러가지 입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방언만이  성령을 받은 증거라고는 할수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도 성령을 받으면, 방언의 은사, 지혜의 은사, 지식의 은사등 많은 은사가 있음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고전 12:4-11 :은사는 여러 가지나 성령은 같고 .....각 사람에게 성령의 나타남을 주심은 유익하게 하려 하심이라   어떤이에게는 성령으로 말미암아 지혜의 말씀을, 어떤이에게는 같은 성령을 따라 지식의 말씀을,  다른이에게는 같은 성령으로 믿음을, 어떤이에게는 한 성령으로 병 고치는 은사를,  어떤이에게는 능력 행함을, 어떤이에게는 예언함을, 어떤이에게는 영들 분별함을, 다른이에게는 각종 방언 말함을, 어떤이에게는 방언들 통역함을 주시나니  이 모든 일은 같은 한 성령이 행하사 그 뜻대로 각 사람에게 나눠 주시느니라

 

방언의 은사만을 성령받았다고 주장하는 것은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없는 가르침입니다.

오히려 하나님의교회는 성령받았다고 하는분들께 이렇게 묻습니다.

정말로 성령을 받았다면 하나님의깊은 비밀을 온전히 알게됩니다.

그럼 하나님의 가장큰 비밀은 무엇일까요? 병고치는 은사? 방언의 은사? 통역함의 은사???

바로 우리에게 생명주시는 그리스도를 아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진짜 성령을 받았다면 계22:17절에서 생명수 주시기 위해 "오라"고 말씀하시는 신부가 누구인지 알아야 합니다.

 

세상에 성령 받았다고 하는이들중에 신부가 누구인지 알고있을까요??  모른다면 성령받은것이 아닙니다.  또한 생명수 받지 못햇으니 구원도 확신할수 없게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절기를 통해 성령을받고, 생명수주시는 신부이신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합니다.

성경을 통해 성령받은 증거가 성령과 신부를 알아보는것임을 다시한번 살펴보시고 신부이신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를 통해 한번 만나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