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세의지팡이

기독교는 당연히 크리스마스를 지켜야한에 NO!!하는 하나님의교회

안다미로72 2016. 12. 22. 23:37

하나님을 믿는다면 당연히 크리스마스를 지켜야하는 것이라 생각하는것이 보통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다니는분들이  크리스마스를 지키지 않는다고하면  예수님을 믿지 않는다 오해하기도하고 이상한 교회인가 생각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전혀 이상한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교회가 크리스마스를 지키는것이 이상해 보일것입니다.

왜 하나님의교회가 크리스마스를 지키지 않는지 알려드릴께요~

#의문1

성경에 크리스마스 12월 25일이 예수님 탄생일이라는 기록이  있을까요?





모든 기독교 학자들도, 목사들도, 신학연구자들도 12월25일이 예수님탄생일이 아니라는것을 인정하고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성경에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대한 기록이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진리를 지키는 교회입니다.  그러기에 성경이 중요한 근거가 되는것이죠


#의문2

그럼 왜 12월 25일을 하나님의교회를 제외한 모든 교회들이 성탄절 예수님탄생일 크리스마스로 지키는것일까요?
기독교에서 12월 25일을 예수님의 탄생일로 지킨 것은 354년 로마교회 감독 리베리우스 시대부터다. 이후 379년 콘스탄티노플 시에서 축하하였고 이집트와 팔레스타인까지 전파되었다. 이는 예수님과 열두 사도에게 직접 진리를 받은 초대교회 성도들이 크리스마스를 지키지 않았다는 증거이기도 하다.

크리스마스가 기독교 내부로 유입되기 시작한 것은, 교회가 이미 하나님의 진리를 버리고 세속화되고 있었을 때다. 이스라엘을 지배하고 있던 로마의 콘스탄티누스 황제가 313년 밀라노칙령을 통해 기독교인에게 신앙의 자유를 보장해주는 대가로 로마의 축제일을 지키기 시작한것입니다.


#의문3

그럼 크리스마스는 왜 12월 25일로 정해서 지키게 된것일까요? 기원?
본래 12월 25일은 고대 바빌로니아에서 숭배하던 태양신 니므롯의 탄생일이다. 그것은 크리스마스의 기원이 되는 사투르날리아 축제일이 가지고 있는 뜻이기도 하다. 로마에는 12월 말에 삼대 축일이 있었다. 이것이 크리스마스의 기원이 됐다. 그 하나는 사투르날리아(Saturnalia)로 12일부터 24일까지 빈부귀천의 구별을 망각하고 환락에 취하는 날이다. 또 하나는 시길라리아(Sigillalia) 제일로 12월 하순에 있는 것으로 소아에게 인형을 주어 즐기는 절기다. 나머지 하나는 브루말리아(Brumalia) 제일이니 이것은 동지제로서 태양의 떠오름을 축하하는 절기다. 

이러한 로마의 축제일에 가담할 수 없었던 기독교인들은 다른 의미로 이날을 축하하는 방법을 모색하게 됐다. 그렇게 만들어진 것이 바로 예수님의 탄생일이다.

세계기독교회사(이건사 발행, 송낙원 지음)에 따르면 “그리스도께서 이 태양이 나온 후에 탄생하셨다는 것이 적합하다고 생각되어서 이때로 크리스마스를 삼아 축하하는 풍습이 시작하게 된 것이니 이것이 곧 구주강탄 축하의 시작”이라고 밝혔다.

오늘날 온세계 사람들이 외치는 크리스마스는 예수님과는 아무상관없는 날로써 전 세계인은 로마의 태양신 숭배 의식을 행하며, 크리스마스와는 상관없는 구주 탄생을 외치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와는 전혀 상관없는 날인것이죠


#의문4

그러면 하나님믿는 성도들이 크리스마스를 축하하고 함께 기념해도 될까요??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이라면 태양신을 경배하는 날을 기념하든 말든  상관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 태양신을 경배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에스겔 8장 15~18절

그가 또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네가 그것을 보았느냐 너는 또 이보다 더 큰 가증한 일을 보리라 하시더라 그가 또 나를 데리고 여호와의 전 안뜰에 들어가시기로 보니 여호와의 전문 앞 현관과 제단 사이에서 약 이십오 인이 여호와의 전을 등지고 낯을 동으로 향하여 동방 태양에 경배하더라 또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네가 보았느냐 유다 족속이 여기서 행한 가증한 일을 적다 하겠느냐 그들이 강포로 이 땅에 채우고 또 다시 내 노를 격동하고 심지어 나무가지를 그 코에 두었느니라 그러므로나도 분노로 갚아 아껴 보지 아니하고 긍휼을 베풀지도 아니하리니 그들이 큰 소리로 내 귀에 부르짖을지라도 내가 듣지 아니하리라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라면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경고의 말씀을 경홀히 여겨서는 결코 안됩니다.

하나님을 믿는다면 절대로 크리스마스 축제에 취해서는 안됩니다

크리스마스는  태양신 숭배의식이 담겨져 있는 날이라는 것을 명심해야만 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태양신 숭배의식인 크리스마스를 지키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