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세의지팡이

크리스마스의 산타크로스의 진실~원조 산타염소썰매 타다(하나님의교회는 크리스마스를 지키지않아요)

안다미로72 2015. 3. 3. 23:46

 

 

12월이 되면 전세계에 울려퍼지는 크리스마스의 캐럴과 함께 아이들이 키다리는 산타클로스

산타클로스의 원래 고향은 북극이 아니랍니다.

따뜻한 나라 터키의 파타라

그러므로 처음나온 산타클로스는 절대 루돌프사슴이 끄는 썰매를 탈수도 없고 그렇게 두꺼운 빨간털옷을 입지도 않았다.

그럼 지금의 산타는  원조가 아니다  결국 가짜???

산타클로스는 크리스마스(즉 예수님탄생일과 전혀 상관없는인물이다)

터키지방에 살던 성니콜라스라는 사람을 모델로 생겨난것이다.

로마카톨릭의 대주교였던 성니콜라스 로마카톨릭이 눈덮인 북부까지 전해지면서 성니콜라스이 이야기도 전해지게 되었고

그곳의 바이킹신과 혼합되어 산타클로스가 생겨나게됬고 지금의 본부가 만들어지게된것이다.

처음에는 염소를 타고다니는 산타클로스의 모습이었단다. 바이킹신이 염소를 타고 다녔기때문이란다. (웃기다 염소탄 산타)

그러다 1882년 클레멘트라는  시인이 시를 쓰면서 그시에 순록썰매를 끄는 모습이 처음 묘사된다.

그리고 1930년 한 음료회사 코카콜라가 회사의 빨간색을 기억하게 하기위해 빨간옷, 빨간모자를 씌우게 된다.


현재의 산타클로스는 음료회사의 광고전략이 만든 가짜 산타클로스이다.

크리스마스도 예수님탄생일이 아닌 가짜인데 산타클로스도 가짜라니??

아이들에게 그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특히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의 상징이라고 하는 크리스마스와 산타클로스가 사람이 만들어낸 거짓말 가짜라니??

이게 무슨 조화인가??


산타크로스의 진실~ 크리스마스의 산타 원조는 염소썰매를 타다(하나님의교회는 크리스마스를 지키지않아요)
산타클로스01.jpg

 

하나님의교회는 크리스마스는 예수님탄생일과 무관하며 오히려 태양신의 탄생일이라는 진실을 밝힌바있다.

그리고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탄생일이라 기리며 오히려 산타클로스를 더 반기는 많은사람들에게  산타클로스의 진실도 밝힌다.

그러므로 성경에 없는 크리스마스를 만들기 보다는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절기(기념일)로 하나님을 경배해야함을 하나님의교회는 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