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세의지팡이

하나님의교회 최상의 팀워크로 어머니하나님과 안상홍님과 천국까지

안다미로72 2015. 10. 10. 23:23

자신의 능력이 부족해 팀을 위해 할수 있는일이 없다고 생각할수도 있다.

하지만 함게하는것만으로도 팀워크 형성에 도움이 된다. 혼자 달리는 사이클 선수와 집단으로 달이는 사이클 선수를 비교했을때 집단으로 달리는 선수들이 더 빨리 달리는것이 좋은예다.

훌륭한 팀워크란 팀 구성원들이 각자 맡겨진 자신의 몫에 최선을 다하고, 리더가 팀원 한사람한사람의 역량이 조화를 잘 이루도록 유도해가는 팀에에게서 나온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엘로힘 하나님의 자녀들 엘로히스트 10월호를 통해

기러기 무리는 선두로 v자 대형을 이루며 먼거리를 이동한다. 이렇게 이동하는데는 앞에 나는 새가 힘차게 날갯짓을 하면 날개끝에 공기 소용돌이

가 생성되는데, 소용돌이는 뒤로 갈수록 상승기류를 만들어준다.

그러면 뒤에 따라 나는 새들은 이흐름을 타고 좀더 편하게 날수 있다.

그런데 기러기들은 우두머리가 따로 정해져 있지 않고 한마리씩  교대로 선도로 나선다. 기러기들이 장거리 여행을 지치지 않고 무사히 마칠수 있는 비결은 서로 돕고 격려하며 전체의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훌륭한 팀워크에 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도 천국을 향해 장거리 여정을 걷고있다.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따라 죄상의 팀워크를 이뤄야 천국까지 갈수있다.

고전 1장 28절 ~31절

하나님께서 세상의 천한 것들과 멸시 받는 것들과 없는 것들을 택하사 있는 것들을 폐하려 하시나니 
이는 아무 육체라도 하나님 앞에서 자랑하지 못하게 하려 하심이라 
너희는 하나님께로부터 나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고 예수는 하나님께로서 나와서 우리에게 지혜와 의로움과 거룩함과 구속함이 되셨으니  기록된바 자랑하는 자는 주 안에서 자랑하라 함과 같게 하려 함이니라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이끌어가시는 복음 사업에는 아폴로 팀이 없다.(참고로 아폴로팀이란 . 수재들로만 팀을 꾸렸지만 우수한 인재들끼리 모인 집단이 오히려 낮은 성과가 나오는 현상이 발생)

인생의 기준에서나 조금 잘나거나 못해 보일뿐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앞에성는 모두가 무엇하나 자랑할 것 없는 존재들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내게 어떤 능력이 있다고, 다른사람들보다 더 앞서있다고 으쓱해서는 곤란하다.

 

할줄 아는것이 없다고 마냥 뒤로 물러서 있기만 하거나 다수에 묻어가려는 자세도 좋지 않다.

절기시키는 시온을 세우신 안상홍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절기지키는 시온으로 부르신 하늘백성들에게 각자 해야할 일과, 그일을 해낼수 있는 능력을 주셨다. 그러니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신 분복대로 자신의 위치에서 새언약 복음을 전하는데 죄선을 다하고 곁에 있는 시온 가족들과 존중과 이해로써 서로의 부족한 첨을 채우면 복음의 팀워크를 맞춰가면 된다.

하나님의절기지키는 시온에 있는 우리에게는 모두가 원하는 뚜렷한 공동목표가 있다.

천국이라는 목표를 향해 한뜻으로 달려가고 있는것은 물론 하나님게서 각자에게 주신 복음의 사명이 있으니 말이다.

비록 세상에서 작고 약한자들이 모였다 할지라도 죄고의 리더이신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안에서 최상의 팀워크를 갖춘 만큼 우리 인생의 최종 목적지인 천국까지 부족함이 없다.

 

사60장22절 "그 작은자가 천을 이루겠고 그 약한자가 강국을 이룰것이라 때가 되면 나 여호와가 속히 이루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