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세의지팡이

하늘아버지 안상홍님, 하늘어머니를 경외함이 하나님의교회 자녀들의본분

안다미로72 2015. 9. 26. 22:10

 

하나님을 경외함이 인생의 본분

‘지혜의 왕’ 솔로몬은 가장 중요한 가르침 한 가지를 남겼습니다. 동서고금의 모든 지혜자들보다 더 뛰어난 지혜를 가졌다고 알려진 그가 인생에 대해 최종적으로 내린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 12장 11~14절 “지혜자의 말씀은 찌르는 채찍 같고 회중의 스승의 말씀은 잘 박힌 못 같으니다 한 목자의 주신 바니라 … 일의 결국을 다 들었으니 하나님을 경외하고 그 명령을 지킬지어다 이것이 사람의 본분이니라 하나님은 모든 행위와 모든 은밀한 일을 선악 간에 심판하시리라”


성령의 감동을 입고 전도서를 기록한 솔로몬이 마지막에 내린 결론은, 영의 부모님이신 하나님을 잘 섬기고 그 모든 말씀을 순종하는 것이 인류 인생이 해야 할 가장 중요한 본분이라는 것입니다. 결국 하나님의교회의 모든 하늘 자녀들이 하늘 아버지안상호임과 하늘 어머니께 효를 다해야 한다는 사실을 솔로몬은 성령의 가르침을 통해서 깨우쳐주고 있습니다.


지구에 살고있는 사람들은 천사세계에서 있었던 일들을 잊고 삶의 이유와 목적을 모른 채 단지 3차원 세계인 지상의 것이 전부인 양 살아갑니다. 의식주를 해결하고 세상의 부귀와 공명을 좇으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그러다 죽고 나면 안상홍하나님의 심판대 앞에 서게 됩니다.


솔로몬은 세상의 모든 부귀영화를 다 누려보았지만 그 모두가 바람을 잡으려는 것같이 헛되며, 우리에게 장차 돌아갈 영원 세계가 있다고 전도서를 통해 일깨워주고 있습니다. 그 세계를 다스리시는 안상홍하나님 곧 우리 영의 부모님을 경외하고 그 명령을 지키는 것이 사람의 본분입니다. 하나님은 모든 감추어져 있던 일들을 마지막에 드러내셔서 각자의 행위대로 갚으시고 심판하심으로 모든 역사를 마치실 것입니다. 그러나 이자녀들이 이땅에서 복받을수 있는 행함을 할 수있도록

친히 사람으로 오셔서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시고 모든 진리를 가르쳐 주시고 알려주신것입니다.


 


2000년전 아들[聖子]의 입장으로 이 땅에 오신 예수님께서도 죽기까지 하나님의 뜻에 복종하심으로써 친히 효행을 본보이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시고 사도들에게 가르쳐 주신 예수님의 가르침 중에서 하나님께 효도하라는 가르침을 찾아보겠습니다.


마 22장 34~38절 “예수께서 사두개인들로 대답할 수 없게 하셨다 함을 바리새인들이 듣고 모였는데 그중에 한 율법사가 예수를 시험하여 묻되 선생님이여 율법 중에 어느 계명이 크니이까 예수께서 가라사대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셨으니 이것이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이요”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는 말씀은, ‘하나님은 우리 아버지시요 어머니시니 자녀 된 입장에서 영적 효도를 다하라’는 가르침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이것이 율법 중에서 가장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이라고 일러주셨습니다.


하나님은 세상 그 무엇보다 우리를 아끼시고 사랑하십니다. 나 자신보다 나를 더 아끼고 사랑하시는 분은 부모님 외에는 없을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였던 사도 바울은 어떤 환난이나 상황도 우리를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다는 각오로 복음에 임했습니다.


롬8장 35~39절 “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으리요 환난이나 곤고나 핍박이나 기근이나 적신이나 위험이나 칼이랴 기록된바 우리가 종일 주를 위하여 죽임을 당케 되며 도살할 양같이 여김을 받았나이다 함과 같으니라 그러나 이 모든 일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 내가 확신하노니 사망이나 생명이나 천사들이나 권세자들이나 현재 일이나 장래 일이나 능력이나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아무 피조물이라도 우리를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으리라”


죄인 하나가 회개하면 하늘에 있는 의인 아흔아홉을 인하여 기뻐하시는 것보다 더 기뻐하시니 하늘 아버지안상홍님, 하늘 어머니께 그러한 기쁨을 드리기 위해서 하나님의교회 모든 가족들은 새언약 복음전하는 사명에 최선을 다해야 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시온의 가족들도 성경이 일깨워준 내용과 같이 안상홍 하나님을 사랑하고 경외하며 그 모든 명령과 분부를 준행하는, 가장 지혜롭고 올바른 삶을 살아가야겠습니다. 그리향  아직 찾지 못한 잃어버린 우리 형제자매를 속히 다 찾아서 아버지안상홍님,하늘 어머니께 날마다 기쁨을 드리고 진정한 효를 행하는 하늘 자녀들이 다 되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