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세의지팡이

재림의징조와 최후 심판[ 하나님의교회와 안상홍님]1

안다미로72 2017. 2. 15. 00:11

예수님이 이땅에 오신 목적은 죄악세상에서 영원히 죽을수 밖에 없는 우리 인생들을 영원한 생명의 진리로 인도하시기 위함입니다.

이를 위해 영생에 들어갈 수있도록 새언약의 표로써 십자가에서 피흘리시고 속죄제물이 되신건ㅅ입니다. 

하지만 예수님께서 세워지순 새언약 생명의 진리가 사도들이 죽은 후에 세상정권을 잡고있던 로마와 카톨릭에의해 

한가지씩 변하기 시작하여 암흑세기를거치며 완전히 없어지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세계의 역사는 한참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재림예수님을 기다립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은 예수님께서 재림하시면 최후 심판의날이될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럼 재림예수님이 오시면 세상은 멸망당하고 구원받을 성도들은 천국에 들어가는것일까요??



그럼 예수님이 재림하실때의 징조 즉 재림의징조를 성경은  어떻게 증거하고 있을까요??

그럼 재림하실때의 상황을 어떻게 기록하셨을까요??



눅18장 8절 그러나 인자가 올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 공동번역성경에서는 [그렇지만 사람의 아들이 올때에 과연 이세상에서 믿음을 찾아볼수 있겟느냐] 라고 기록하고 있다.


믿음없는 세상에 예수님께서 최후의 심판주로 강림하셔서 심판하신다며 구원 얻을 백성들이 어디 있을것인가?? 

여호와하나님께서 최후의 심판주로 강림하실때는 불로서 심판하신다 하셨는데 믿음없이 어느누가 구원받을수 있겠는가?.


사66:15 보라 여호와께서 불에 옹위되어 강림하시리니 그 수레들은 회리바람같으리로다 그가 혁혁한 위세로 노를 베푸시며 맹렬한 화염으로 견책하실 것이라

여호와께서 불과 칼로 모든 혈육에게 심판을 베푸신즉 여호와께 살륙 당할 자가 많으리니

최휘의 심판주의 모습은 이처럼 두렵고 무서운 불의모습이고, 형벌의모습이 펼쳐집니다.


그러므로 이런 두려운날이 이르기전에 암행으로 오셔서 먼저 재림하셔서 당신의 백성들에게는 진리로 인도하시고,

멸망받을 백성들에게는 친히 예고의 심판을 내리시는 것이다.


그럼 성경은 재림때의 징조는 어떻게 알려주고 있을까?

마 24:3 예수께서 감람산 위에 앉으셨을 때에 제자들이 종용히 와서 가로되 우리에게 이르소서 어느 때에 이런 일이 있겠사오며 또 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이까


재림의 징조 예수님께 친히 물어보는 장면입니다.

마24:30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예수님께서 친히 인자의징조 즉, 재림의징조, 재림때의 일을 예언하신 말씀입니다.  그런데 어떤 모습으로 오신다고 하셨습니까? 불꽃, 불의 옹위가 아닌 구름타고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두렵고 떨리는 최후의 심판의 모습과는 전혀 다릅니다. 

심판과 형벌을 하신다는 말씀도 없고 구원을 위해 택하신 백성들을 사방에서 모으시겠다고만 하셨습니다. 


종교암흑기에 빼앗겼던 생명의 진리를다시 회복하기 위하여 세상끝날에 구름을 타고 다시 오셔야 합니다. 

그러므로 예수초림때 세워놓으신 새언약이 암흑세기동안 짓밟혔으므로 새언약 즉 생명의 진리를 회복하기 위하여 두번째 다시 오셔야 합니다. 


재림의 징조가 최후심판의 날이 아니라 최후의 심판이 가까운때에 먼저 재림예수님께서 구름을 타고 오신다는 예언입니다. 

그러므로 재림의 징조와 최후의심판이 같은 것이 결단코 아닙니다.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말씀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는 지금의 이시기는 재림예수님께서 구름타고 오셔서 택하신 백성들을 모으는 시기임을 전합니다. 

즉. 믿음없는 세상에 예수님께서 재림하셔서 하나님의 백성들을 진리의 시온으로 모으시고 구원의 진리로 인도하시는 시기입니다.

시온에 계시는 재림예수님은 누구일까? 안상홍님이십니다. 

친히 새언약의 진리를 가지고 오셔서 시온으로 하나님의백성을 모으십니다. 이제 시온 = 하나님의교회로 나아갸야합니다. 

세상에 기독교라 자청하는 곳은 참 많지만 성경의올바른 가르침을 전하고 알려주는곳은 없습니다. 

로마와 카톨릭의 시기인 암흑세기때 변개된 불법을 행하고 전하고 가르칩니다. 하지만 불법으론 절대 구원받을수 있는 믿음에 이를 수 없습니다. 

말일에 시온에오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 이제는 나아가야합니다. 시온인 하나님의교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