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휴일 모처럼 앞산에 올랐습니다.

안다미로72 2014. 12. 25. 22:24

아이들과 하루종일 집에 있으려니 답답하죠~~

오늘같은 날은 조용히(?) 집에만 있고싶지만  아이들은 그렇게 놔두질 않습니다.

그래서 눈덮힌 앞산을 올랐습니다.

좀 미끄럽긴 했지만 가볍게 오르고 왔네요

도심엔 눈이 다 녹았는데 산에 오르니 아직 하얀눈이 소복히 쌓여있군요~

 

  산중턱에서 내려다본 동네모습입니다.

 올라가니 운동기구가 있네요 어른키보다 높은 훌라후프~~

돌려봤습니다. 잘돌아갑니다. ㅎㅎ

 

오늘하루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이었는데 내일 일하면 또 휴일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