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저인 경영학자 스티븐커버박사는 매일 해야할일을 네가지로 분류합니다. 1)급하고 중요한일 2)급하지않지만 중요한일 3)중요하지만 급하지 않은일 4)급하지도 중요하지도않은일 그러다면 어떤순으로 일처리를 해야할까요? 1)번을 제일먼저 4)번을 맨 나중으로 그럼 2)번과 3)번중 어떤것을 먼저 해야할까요? 스티븐커버박사는 급한일보다 중요한일을 먼저 하라고 말합니다. 우리 모두에게 시간은 24시간으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당장 급한일부터 우선시 하다보면 정작 중요한 일은 뒤로 밀려나 결국에는 급한 일만 하면서 살아가게 됩니다 설령 중요한 일을 하더라도 급한 일을 처리하고 남는 시간에 대충대충 하기 마련이죠 더군다나 중요한 일은 즉시 드러나지 않고 시간의 축적이 필요합니다. 급한 일은 일상의현상유지만 할뿐..